이걸로 일상생활 하면 될듯?

이 글 쓰면서도 쓰는데 오타 안남 ㅇㅇ


ㄷㅇㅇㅇㄱ : 더 좋은 어두운 동음 분위기를 위해 안대 살까 고민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