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집인데

어제누가 

프라이팬에 밥 굽다가

그대로 냅뒀어


술기운에 라이스버거 만들어먹으려고 했나

대체 무슨 생각이었지


숙취 개쩌러..

한부게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