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아... 주인님 또 동음딸인지 뭔지 하시는건가요?
제가 청소할 때 만큼은 그런 천박한 짓 하지 말아달라고 말 해 뒀을텐데요...!
네...?
또... 말입니까...?
하아...
이번이 진짜로 마지막이에요...?
(귓가에 소근 거리며) 가버려랏 제로 제로 제로오옷
믹붕이:응호오오오오옥!!!!
ㄹㅇ...

하아... 주인님 또 동음딸인지 뭔지 하시는건가요?
제가 청소할 때 만큼은 그런 천박한 짓 하지 말아달라고 말 해 뒀을텐데요...!
네...?
또... 말입니까...?
하아...
이번이 진짜로 마지막이에요...?
(귓가에 소근 거리며) 가버려랏 제로 제로 제로오옷
믹붕이:응호오오오오옥!!!!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