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붕어빵 줄섯는데
내 앞사람이 붕어빵 많이샀는지
붕어빵 아저시가 서비스 준다고
팥이좋냐고 슈크림이 좋냐고 물어봤는데
정색하면서 "산거보면 몰라요?"
로 답하더라ㅋㅋㅋㅋㅋㅋ
내가 들어도 완전 띠껍내코라
반사적으로 뚝배기 때릴뻔함..

그사람 가고
요즘 젊은사람 무섭다고 한탄하더라 ㅋㅋㅋㅋ

붕어빵 줄섯는데
내 앞사람이 붕어빵 많이샀는지
붕어빵 아저시가 서비스 준다고
팥이좋냐고 슈크림이 좋냐고 물어봤는데
정색하면서 "산거보면 몰라요?"
로 답하더라ㅋㅋㅋㅋㅋㅋ
내가 들어도 완전 띠껍내코라
반사적으로 뚝배기 때릴뻔함..

그사람 가고
요즘 젊은사람 무섭다고 한탄하더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