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는 음악 틀어놓고 일하는데, 이게 하루이틀이지 3달째 똑같은 노래 듣다보면 다들 이어폰 끼거든
그래서 나도 이어폰끼고 19금음성 까지는 아니어도, 미미나메듣고있었는데
갑자기 씨바 그 전체 음악 소리를 낮추니까, 미미나메소리가 밖으로 들리는거임
봤더니 잭 빠져있더라..
와 나 어떻게함? 진짜 자살마려운데
소리 존나 큰데, 핸드폰 밖으로 나오니까 잘 안들려서 당연히 소리도 올렸고
씨발 아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우리 회사는 음악 틀어놓고 일하는데, 이게 하루이틀이지 3달째 똑같은 노래 듣다보면 다들 이어폰 끼거든
그래서 나도 이어폰끼고 19금음성 까지는 아니어도, 미미나메듣고있었는데
갑자기 씨바 그 전체 음악 소리를 낮추니까, 미미나메소리가 밖으로 들리는거임
봤더니 잭 빠져있더라..
와 나 어떻게함? 진짜 자살마려운데
소리 존나 큰데, 핸드폰 밖으로 나오니까 잘 안들려서 당연히 소리도 올렸고
씨발 아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