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은 옥탑방 살 때 만든 사람이 탈 수 있는 사이즈 눈버덕


눈오는거 데박좋아해서

주말에 막 제설하고 다른 선후임들 다 방에 들어가서 아이추워 코코낸내하는데

반나절 막 뚝딱뚝딱해서 눈집 지어서 완성해서 막 자랑하고 하닉간

너는 눈이 좋냐 어 그렇게 좋냐! 하고 한소리 들었는대

그리고 같이 이글루 안에 옹기종기 들어갔다가

좁고덥고 숨막혀서 나와서 눈싸움하고 놀았던

그런 기억이


눈은 참 좋아

데박 좋아


한 3미터만 쌓이면 좋겠다

눈 땅굴 파고 다니는거 한 번 해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