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야 뭐...
장점
가장 확실하고 완벽한 베로츄 미미나메, 시츄보
단점
자주 안함
나코
얘는 꾸준히 1픽이었는데
삼디오에서 쿠백으로 바꾸고 더 좋아짐
장점
미미나메 메인으로 다양하게 함
심음이 생생함, 무조건 맨살 닿게 함
단점
방음 좀 덜 됨
아키
얘는 동음 성우로 데뷔하면서 버튜버로 동시 데뷔한 애더라고
빠는 게 얌전해지기 전 세츠네코 느낌 남
이토=>나코>아키순으로 좋음
다른 애들도 좋은데 내 기준엔 요즘 이 셋이 참 좋음
그런의미로논쟝도그냥새채널파서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