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유기했던거 다른 무기로 다시 시작하고 있는데 타격감 짱좋아


요즘 쌍둥이 나오는 동음을 많이 들어서 그런가 히노에미노토 말하는 것만 들어도 자꾸 발기해서 문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