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전문대는 학교라기보단 사립학원임
돈만 내면 다 갈 수 있는 곳
그래서 애들이 대부분 8할 이상 정신나가고 의욕없는 애들이라고 해도
선생들이 존나 진짜 씹 에바임
기본적으로 선민의식, 전문대학생들은 들어가기 힘든 겜회사 출신이라는 자부심
(그래봐야 몇년다니다 학원선생하고있는거니 걍 나가떨어진거임, 월급도 낮다고)
학생들한테 쓰레기, 너같은애 가르칠 생각 없다고 하는건 기본, 걍 2학년때부턴 반 나눠서 절반 이하는 아무것도 안가르칠떄도 많음
졸업장만 주겟다,신졸버프만 올려주겟다 이런거지
기억나는 어록만
뭐 연애 안해보고 미연시를 만들수잇겟냐(키 155 비만남자선생)
게임을 못하는건 그냥 지능이 낮은 새끼임(키 155 비만남자선생)
너희같은 쓰레기들은 절대 성공 못함
게임회사가 아무래도 악폐습이 많다보니 선생들도 좀 이런 스타일이라 전문대 겜학과는 여러모로 추천 안함
겜회사가서 연봉 3000받다가 5년뒤에 학원선생 해서 의욕없는 학생들 패면서 자존감 채우는 곳임
아 외부선생은 다름 겜회사에서 오는 일러레 여자선생같은건 그냥 천사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