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동음용으로 무선이어폰/헤드폰 뭐가 좋음? 단나사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83 작성일 2023-12-16 11:26:09 https://arca.live/b/momoirocode/94208094 염증에 약한 허접 외이도라서 귓구멍 막는 에어팟프로나 버즈프로는 안되더라 ㅠㅠ10분 넘어가면 간지러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아이노미모리 2023-12-16 11:27:31 답글 외이도 약하면 동음 가능한 커널형 이어폰류는 대부분 어렵고 헤드폰으로 봐야됨 나는 Px7s2 쓰고있고 얼마전에 후속기 나옴 펼쳐보기▼ lilllil 2023-12-16 11:49:17 답글 버즈 라이브 쓰는데 차음 안되는거 빼곤 괜찮은듯 잘쓰고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해껀 키스해달라고 앵기는게 커여움 [3] 로거다이스키 2023.12.16 203 0 난 멘헤라 보다 멘쿠이가 좋아 [4] 아이헤 2023.12.16 99 0 우사미는 걍 애고 [5] ㅇㅇ (180.68) 2023.12.16 148 0 캬 ㅋㅋㅋㅋ 크레센도 떴냐 ㅋㅋㅋㅋ [2] 아이헤 2023.12.16 102 0 싸우는 여자들이 좋더라 [14] ㅇㅇ (180.68) 2023.12.16 289 1 뷰당이랑 엘프신부랑 같은세계관이었냐고 [1] 로거다이스키 2023.12.16 146 0 키미니 Fall in love~ 코이노 S.O.S~ [12] 아이헤 2023.12.16 203 1 우사미도 귀엽긴하네 [6] 정병멘헤라 2023.12.16 198 0 사실 나도 멘헤라야 [11] 니세모노 2023.12.16 125 0 멘헤라 속성이랑 유형이 좀 다름 [5] 아이노미모리 2023.12.16 101 0 누가 안드로메다 얘기하니까 [3] 도황시치 2023.12.16 57 0 아이마스는 얘도 꼴림 [16] ㅇㅇ (180.68) 2023.12.16 163 0 멘헤라(비처녀임)<<<뭐지 씨발년이 뒤지게 쳐맞고 싶은가? [4] ㅇㅇ 2023.12.16 133 0 공부 노래 추천좀 해죠.... [8]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12.16 97 0 멘헤라는 그냥 네토 최적화 아님? [4] 시로미이오리 2023.12.16 99 0 판타지에 현실을 들이대지 마셈 [11] 아이노미모리 2023.12.16 110 0 멘헤라가 남자 ㅈㄴ 갈아타고 정조관념 없는데 [9] Gorillaz 2023.12.16 170 0 순간적인 기쁨이 쾌락이고 [3] 니세모노 2023.12.16 64 0 멘헤라속성이 ㄹㅇ 고트임 [16] 아이노미모리 2023.12.16 162 0 어디서 뭔가 다 들어본 [1] auri 2023.12.16 51 0 요즘 얘가 ㄹㅇ 맛도리있다 [6] ㅇㅇ (180.68) 2023.12.16 198 0 개웃기네 [5] 유기오 2023.12.16 154 0 동음용으로 무선이어폰/헤드폰 뭐가 좋음? [2] 단나사마 2023.12.16 383 0 멘헤라가 꼴리는 사람특) [4] Gorillaz 2023.12.16 101 0 맨헤라 <<좀 꼴?리는듯 [2] auri 2023.12.16 56 0 새 타로덱 샀다 [2] 아이노미모리 2023.12.16 57 0 나초네코/동음안들음 채널 [8] ㅇㅇ (180.68) 2023.12.16 103 0 최근 나온 동음 추천좀 [10] 유기오 2023.12.16 102 1 공부하기 왤캐 귀찮지 [4] auri 2023.12.16 51 0 동인 일러레하면 마이테츠 그린 놈 [1] ㅇㅇ 2023.12.16 123 0 입문했을때 시라카기일러보고 질질쌌는데 [6] 노부치나 2023.12.16 189 0 정신이상자(멘헤라)가 좋다니 너 머리가 어떻게 된거....!! [9] 아이헤 2023.12.16 125 0 요즘 멘헤라가 유행해서 좋음 [2] ㅇㅇ (180.68) 2023.12.16 1308 0 동음판 일러레 중에서 좋다고 느낀 사람은 [5] 및챈전용 2023.12.16 276 0 아닌가 이게 여자력인가 [5] 시로미이오리 2023.12.16 115 0 나쵸네코는 가치코이가 아니라 [6] Cadarn 2023.12.16 161 0 캬 이게 여자력이지 [4] 시로미이오리 2023.12.16 117 0 이루의 합방 [6] 이치노세리토 2023.12.16 123 0 동음 일러레중에 얘도 참 잘그림 [6] 시로미이오리 2023.12.16 130 0 110엔짜리 90퍼 세일작품은 뭐임? [4] lilllil 2023.12.16 78 0 일본인이 만들었다는 영상 봤는데 [8] Cadarn 2023.12.16 14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2-16 12: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