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은 글 내용과 무관함)

교회가서 예배드리구 숯불란 한박스 받아왔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사이다랑 같이 잔뜩 먹을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