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정부나 사회적 민심부터가 씹닥에 그리 호의적이지도 않을뿐더러

꼭 한국에서 뭔가가 생기면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으니...

야심찬 마음으로 뭔가 해도 굉장히 피곤할거 같은 느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