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잡힌 약속이라 


예쁘게 청바지도 입구 


아끼는 신발도 신고 


새로산 패딩도 입구 


따숩한 목도리까지 하고 나왔는데 


정작 약속시간에 친구가 잡수탔대……..


벌써 2시간째 기더리고 있는데 그냥 집갈거래….



오랜만에 나온건데…


사람구경해서 기분 조앗다고 생각해야겟다….



다른 믹붕이 모두 메리크리스마스래




행복한 꿈 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