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동음은 아님 오늘 보내준댓는데 안보내줫서..


암튼 이거 내용을 스포하면안댈거같아서 우우한데

일단 대충후기

1. 베로츄랑 키스조아

2. 으앙으앙우우해..

3. 한국어로 들으니까 넘데박오글거려

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