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동음은 아님 오늘 보내준댓는데 안보내줫서..
암튼 이거 내용을 스포하면안댈거같아서 우우한데
일단 대충후기
1. 베로츄랑 키스조아
2. 으앙으앙우우해..
3. 한국어로 들으니까 넘데박오글거려
래요
스트리머 동음은 아님 오늘 보내준댓는데 안보내줫서..
암튼 이거 내용을 스포하면안댈거같아서 우우한데
일단 대충후기
1. 베로츄랑 키스조아
2. 으앙으앙우우해..
3. 한국어로 들으니까 넘데박오글거려
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