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가끔 연락하는 몇명 빼고는 얘기 잘 안함 ㅇㅇ


요즘 걔들도 동망인거 알아서 동음얘기 안하고 게임만 하더라 


참고로 주딱이 밀던 앙스타 접었다 이거 노잼임 ㅇㅇ


대세는 프세카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