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 ㅋㅋㅋ 최면 절정까지 앞으로 한 걸음 남았다 

어제 미모리 촉수 최면 제대로 걸렸다가 도중에 애매하게 깨버렸는데 떨 최면 이후로 제대로 느껴보는 감각이네 


최면에 제대로 걸렸다는 걸 느낀 건 오랜만인듯 


한번 걸렸던 거 다시 걸리는 건 어렵지 않겠지 

오늘은 정신 멀쩡할 때 좀 일찍 자면서 다시 재도전 해야겠다 


딱 대!!! 이번에야 말로 촉수나메 오고곡 최면 절정에 성공해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