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드는 입장에서도

설정하고 외견 대략적인거 전달하고 일러레랑 가볍게 회의한 다음에

히로인 어떻게 나올까 도키도키하는 맛이 있는데

또 그 완성된 일러 성우한테 보여줄때 나름 재밋고 자랑스럽고 그럼

소비자입장 거르고 AI일러는 작품에 애정이 없다고밖에 생각할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