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도가 범죄 수준이 되면 심각하지만 간호사가 사람 목숨 왔다갔다 하는 직업이라 긴장 놓으면 안 돼서 일부러 그런대요
주사 하나 잘 못 놓기만해도 평생 후유증 남거나, 저세상 가는 경우가 끊이질 않는 직업이라고

정도가 범죄 수준이 되면 심각하지만 간호사가 사람 목숨 왔다갔다 하는 직업이라 긴장 놓으면 안 돼서 일부러 그런대요
주사 하나 잘 못 놓기만해도 평생 후유증 남거나, 저세상 가는 경우가 끊이질 않는 직업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