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계정이 형제꺼여서 할인하면 사달라고 돈 줬는데 이미 써서 없다고 하네 시발거


막말로 갚는다고도 안하노... 그냥 지뢰 밟았다고 생각하고 안엮여야겠다


핫산이나 하러감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