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음성은 레이프 사운드 걸 나왔을 때 처음 들어보고 그땐 일본어 곤니찌와 기모찌밖에 모르던 시절이라
본격적으로 최면음성 듣던건 7~8년 정도 된듯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일본어 모를때는 아이도저 들었었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393
작성일
댓글
[26]
글쓰기
나아아쁜넘들
Robert
나아아쁜넘들
Robert
나아아쁜넘들
Robert
나아아쁜넘들
Robert
나아아쁜넘들
Robert
나아아쁜넘들
Robert
나아아쁜넘들
Robert
나츠단
Robert
테코키
Robert
테코키
Robert
테코키
Robert
아이헤
Robert
에스티바
Robert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운하게 일어나는 법좀
[6]
46
0
귀여운 동생이 미미카키해줬음 좋겠다
[10]
105
0
만인의적 드래곤망고
[7]
183
0
아 이끄...
[5]
92
0
멘헤라 정신적 학대하고십다
[3]
200
0
정보
윈도우에서 고음질 블투 코덱을 써보자
[37]
2169
14
와 히트곡
34
0
슬덩 보고오까
[9]
69
0
황토
[6]
76
0
믹부자가 잇을거야
[18]
129
0
님들 사라졋으면 하는 서클 이씀?
[13]
155
0
한자 100개 외웠다
[24]
199
0
히히 공유기온당
[18]
153
0
에어팟 맥스로 동음 듣는 믹붕이있음?
60
0
상해 신작 우사미 2편일까 싶었는데 소쿠오치 시리즈였네
[2]
69
0
사실 난 네토를 싫어하는게 아닐까..?
[9]
79
0
이 얼마만의 빵집 함부게
[8]
103
0
상해도 좋아하는 네토
[3]
92
0
제대로 네토당햇으면 보고하는게 맞지
[6]
128
0
군대있을때 오나홀 배달시켜서 쓴 썰
[14]
180
0
상해 저거 NTR시점말하는거임?
[6]
176
0
천사최면 자막판 한번 봐야겠다
[1]
190
0
일본어 모를때는 아이도저 들었었는데
[26]
393
0
뉴비용 최음 추천이나 ㄱㄱ
[2]
166
2
낫쟝 인격부정 하고십다
[2]
85
0
사실 퍼리한테도 인간은 꼴리는 생물이 아닐까?
[4]
88
0
반대지 시발련들아
[6]
145
0
주민번호 뒷자리가 1로 시작한다고???
[3]
97
0
무선 이어폰 추천점
[10]
260
1
재능충 다 죽어라
[3]
77
0
30살만 할 수 있는 사과법이래
[8]
157
0
김밥에 깻잎은 극형에 처해야,,,
[6]
79
0
진짜 어느순간 최면에 관심이 생긴건진 몰라도
[7]
120
0
야 2000년부터 응애들 3,4구나
[11]
130
0
근민번호 3은 무슨 ㅋㅋㅋㅋㅋ
[2]
95
0
최면 공부 시작하게 된 계기가
[17]
474
0
하 카린 뷰지 빨고싶다
[1]
76
0
주민번호 1로시작하는거아님?
[9]
108
0
믹나홀동음딸 조음?
[2]
75
0
재능인 거 아님
[27]
179
0
이거 믹붕이들임?
[10]
85
0
이네 금지만 아니었어도
[5]
73
0
지금 참가하면 대회상금 5만원 우승확정이구나
[4]
1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