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주인님을 강간해서 앙앙거리게 할 생각 1도 없는데 느닷없이 막트랙에서 그러고 있으면 이건 뭐 내가 한거도 아니고 실질적으로 다른 누군가가 그러는거나 마찬가지 아니냐
NTR이면 꼴리기라도 하지 이건 인격탈취물도 아니고 걍 불쾌

나는 주인님을 강간해서 앙앙거리게 할 생각 1도 없는데 느닷없이 막트랙에서 그러고 있으면 이건 뭐 내가 한거도 아니고 실질적으로 다른 누군가가 그러는거나 마찬가지 아니냐
NTR이면 꼴리기라도 하지 이건 인격탈취물도 아니고 걍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