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또 과음했는지 아침나절부터 머리는 꽝꽝 울리고

오늘따라 이어폰이 귀에서 자동으로 안빠졌는지 아침까지 귀에 꽂혀있긴 했는데

뭐가 잘못됐는지 귀가 욱씬욱씬 아프고

으으윽 금요일인데 버티기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