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상 얘네 대형 서클에다가 에프터도 완벽하고
시리즈물도 잘내주는데
물론 ^일러집^ 에 ^그 안경^ 이라는 오명이 있다고 하다만
얘네 음질이 나쁜편은 아님. 음질이 아니라 효과음만 빻은거지
효과음이랑 그 유비팟칭원툴 스토리도 이제 탈피했고 괜찮은 서클인뎅
뭣보다 분량 개혜자임

사실상 얘네 대형 서클에다가 에프터도 완벽하고
시리즈물도 잘내주는데
물론 ^일러집^ 에 ^그 안경^ 이라는 오명이 있다고 하다만
얘네 음질이 나쁜편은 아님. 음질이 아니라 효과음만 빻은거지
효과음이랑 그 유비팟칭원툴 스토리도 이제 탈피했고 괜찮은 서클인뎅
뭣보다 분량 개혜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