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요일에 보이스피싱 전화와서 하품하면서 하암 네 하니까 바로 끊던데
오늘도 모르는 번호로 부재중전화 두 개 와 있어서 걸어보니까 전혀 모르는 아저씨가 받더라
아조씨 번호가 피싱범들한테 이용되고 있다고 알려드렷음
이새끼들이 해외번호 조작해서 발신자를 국내 랜덤번호로 뜨게하는게 존나악질임...
폰번호바꿀까

화요일에 보이스피싱 전화와서 하품하면서 하암 네 하니까 바로 끊던데
오늘도 모르는 번호로 부재중전화 두 개 와 있어서 걸어보니까 전혀 모르는 아저씨가 받더라
아조씨 번호가 피싱범들한테 이용되고 있다고 알려드렷음
이새끼들이 해외번호 조작해서 발신자를 국내 랜덤번호로 뜨게하는게 존나악질임...
폰번호바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