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8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근데 및붕이들 wav파일은 왜 싫어하는 거임 용량이 커서? 괴도부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1 작성일 2024-01-11 12:16:26 https://arca.live/b/momoirocode/96388606 아니면 안드로이드나 윈도우는 바로 재생이 안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데박멍청바보고기 2024-01-11 12:17:23 답글 용량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4-01-11 12:18:46 답글 용량 펼쳐보기▼ 생식기세척기 2024-01-11 12:19:35 답글 mfsu 2024-01-11 12:19:43 답글 용량이 데박큼 펼쳐보기▼ 및챈전용 2024-01-11 12:19:58 답글 용량은 큰데 체감은 별로 안느껴져서 싫어하는 거 같던데 펼쳐보기▼ 로리마망 2024-01-11 12:27:41 답글 예전에 DL은 700메가 이상이면 무조건 분할압축이라서 wav 때문에 용량불리면 적게는 몇개 많게는 십몇개씩 따로따로 받아야했음 펼쳐보기▼ 괴도부게 2024-01-11 12:28:01 답글 뭣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뷰 간단숙이 동음 리뷰2 [8] 농스노 2024.01.11 1246 6 인격배설보면서 스캇욕하는애들 야속함 [5] 로리마망 2024.01.11 196 0 프리렌 봐바야겠다 [2] auri 2024.01.11 53 0 이거 콘 개귀여워 [21] 마싯는쑥떡 2024.01.11 123 0 요새 할게 ㅈㄴ 없어서 그런가 [16] 순백여우 2024.01.11 109 0 이거 표정 체어샷 맞기 3분 전에 찍은 느낌 [11] 아이노미모리 2024.01.11 140 0 애널 젤리배설은 ㄹㅇ 개꼴리는데 [3] auri 2024.01.11 294 0 나 창녀 페티쉬 있나봐... [8] 배란일 2024.01.11 253 0 본가와서 부모님때문에 달달루를 못쳐서그런가 스트레스가 [5] 시로미이오리 2024.01.11 90 0 애널 젤리 배설을 스캇이라 생각함? [7] 괴도부게 2024.01.11 215 0 달려 있는 텐사마 [5] Tensorcrisis 2024.01.11 79 0 남자가 치쿠비만으로 갈수있음? [12] 정실사오리 2024.01.11 239 0 친카스는 무슨 맛일까? [1] 후제비 2024.01.11 280 0 동탄 [3] 소아성애자 2024.01.11 102 2 이상한거 보고 발기해버림... [17] Ailkanoid 2024.01.11 278 0 WAV [2] 온실_속의_잡초 2024.01.11 84 0 핫산조각 [RJ01030957] 1_전긍정 자위 [2] 우김 2024.01.11 3823 7 동음을 대령하라 [6] 데박멍청바보고기 2024.01.11 59 0 근데 및붕이들 wav파일은 왜 싫어하는 거임 용량이 커서? [7] 괴도부게 2024.01.11 191 0 잘들어라 및붕 [6] 시로미이오리 2024.01.11 111 0 kfc 갈라햇는데 9시네 ㅆㅃ [6] 처녀빗치 2024.01.11 128 0 정보) 딜1도보다 귀에 더 깊숙히 들어가는 이어폰이 있다?? [6] 괴도부게 2024.01.11 534 2 뷰지당번 [5] 손발이꽁꽁얼음네코 2024.01.11 137 0 님들은 가사있는거 듣잖 [5] 아이노미모리 2024.01.11 137 -1 가짜씹덕들 개때리고싶네 하 [12] Ailkanoid 2024.01.11 198 0 결심했어 [2] Ill 2024.01.11 137 0 복숭아 여우 [2] 온실_속의_잡초 2024.01.11 183 0 쿨누나 머리감기 데박... 데박... [7] 인생을맛있게 2024.01.11 178 0 머야 채면 언제 나왓서 [1]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1.11 114 0 동음도 오프닝 넣어야해 [9] 처녀너무좋아 2024.01.11 154 0 딸딸이치면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임 [5] 소아성애자 2024.01.11 142 0 동듣전 음악 좀 쌈@뽕함? [12] 정병멘헤라 2024.01.11 134 0 미친메구 [4] 후제비 2024.01.11 142 0 미소녀주인님한테 사육당할래 [5] 인생을맛있게 2024.01.11 100 0 부침게, 족제비 [9] 처녀너무좋아 2024.01.11 158 0 히이익 [9] Cadarn 2024.01.11 78 0 믹챈엔 역병군주가 있대 [7] 및챈전용 2024.01.11 103 0 수의테크니션이 머임? [5] 후제비 2024.01.11 118 0 님들 오늘 먼겜할지 추천좀 [30] 아이노미모리 2024.01.11 18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1-11 13: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