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반응 보고서 으헤헤 거리면서 역식하는 변태긴함

싫어하는 반응이면 그 반응도 나름대로의 뭔가가 좋고
좋아하면 좋아하는 대로 좋아하는
그런 변태 핫산임 사실



에초에 이런 곳에서 저딴걸 핫산하는데
정상일리가 없잖아 안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