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리버전 남목버전 다 섞여있는데

그대로 재생했다가

유도만 밍ㅋㅋㅋㅋ이었고

본방파트가 남목버전으로 재생되는데


이미 최면걸려서 몸이 안움직여지고

그대로 절정까지 갔다는 걸

본 기억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