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리버전 남목버전 다 섞여있는데
그대로 재생했다가
유도만 밍ㅋㅋㅋㅋ이었고
본방파트가 남목버전으로 재생되는데
이미 최면걸려서 몸이 안움직여지고
그대로 절정까지 갔다는 걸
본 기억이 있어....
미모리버전 남목버전 다 섞여있는데
그대로 재생했다가
유도만 밍ㅋㅋㅋㅋ이었고
본방파트가 남목버전으로 재생되는데
이미 최면걸려서 몸이 안움직여지고
그대로 절정까지 갔다는 걸
본 기억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