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에도 남북연락사무소 터트리고 전쟁난다는 말 많았는데 걍 근들갑이었잖아
그리고 전쟁나면 어쩔건데
나 이세계 가면 너네가 뭘 할 수 있는데 ㅋㅋ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방금 뉴스보고 왔는데 이런게 뭐 처음도 아니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4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리바이바리
최면_붐
리바이바리
최면_붐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최면 들으면 요즘은 자던데
[1]
99
0
핫딜채널 개꿀매네
[6]
121
0
아니 솔직히 순애로는 자지 잘 안서잖아
[9]
119
0
어차피 전쟁 안남
[8]
128
0
평범하게 양지에서 순애보면 웃음지어짐
[6]
97
0
순애 최고오오옷
[8]
149
4
오늘의최면
[2]
86
0
어 나는 늙고병들어서 전쟁터 못가 ㅋㅋㅋㅋㅋ
[6]
118
0
뭔 근쟁 떡밥임
[3]
60
0
오오야마 Vs 코야마
[4]
134
0
장보러가서 머사지
[5]
75
0
하암 오늘도 산책가면서 저녁도 사와야지
[2]
58
0
전쟁나면
[13]
152
0
전쟁은 정치의 연장선상이래
[2]
104
0
나도 하나 가져옴
[3]
85
0
맞아맞아
[2]
54
0
전쟁이니 뭐니 쌉소리 그만하고 와서 앉아봐라.
[6]
125
0
전쟁나면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 풀볼륨으로 최면음성 틀어서
[3]
150
0
너네때문이야
[1]
58
-1
나랑 전쟁하실 순애충 구함
[1]
67
0
방금 뉴스보고 왔는데 이런게 뭐 처음도 아니고
[4]
154
0
말랑농쭉단이랑 상폐닭장단이랑 전쟁 나는 거임?
[2]
82
0
전쟁나면어케대?
[3]
77
0
전쟁이 왜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141
0
RJ01137515 조공마조 시뮬레이터 야겜 개웃기네 ㅋㅋㅋㅋ
[2]
544
0
게이라는 말은 친근한데
[2]
73
0
여자찌찌 좋아하는 여자도 많다
[7]
126
0
전쟁나면 뭐 할게 있으려나
[9]
148
0
진챠네 미국전문가들도 전쟁날것같다고햇대
[7]
214
0
임신하면 돌아올수없는 TS약 강제주사 당하고
[3]
201
1
이번 건 담백하네
62
0
ts해서 예쁜 주인님한테 마구 범해지고 싶은 아침이다
[5]
143
0
강제로 유두절정 당하고싶네...
[1]
439
0
전쟁날까봐 개무섭네
[7]
226
0
고해성사
[1]
141
0
및챈 퍼지데이 하지마루요~☆
[2]
102
0
및챈도 무정부나 고해성사 같은 거 함 하자
[4]
92
0
나쵸제비보다 더 좋은 것은
[2]
68
0
낮잠자버렸다
[6]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