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연령이나 r18가버리지 짬통이라고 r15에 들어와서
자리 겁나 차지하는데 볼때마다 화가 마구마구남

근데 저렇게 많이 나오는거 보면 하나쯤은 들어봐도 괜찮을꺼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