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동음 접하고 여러 음성 듣다가 개꼴리는거 발견했는데 해석이 안됨 ㅅㅂ
애니 본 전적이 있어서 어느정도 들리는거도 있지만
처음엔 그냥 목소리랑 끈적끈적한 느낌이면 걍 들었는데 듣다보니 대사 해석이 마려움
하이라이트나 내가 꼴리는 포인트 부분에서 대사를 치는데 해석이 가능하면 더 꼴릴거같단말이지? ㅠ
최근 동음 접하고 여러 음성 듣다가 개꼴리는거 발견했는데 해석이 안됨 ㅅㅂ
애니 본 전적이 있어서 어느정도 들리는거도 있지만
처음엔 그냥 목소리랑 끈적끈적한 느낌이면 걍 들었는데 듣다보니 대사 해석이 마려움
하이라이트나 내가 꼴리는 포인트 부분에서 대사를 치는데 해석이 가능하면 더 꼴릴거같단말이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