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OP/ED 랜덤으로 30초 들려주고 애니 제목 맞추는 게임인데

MyAnimeList같은 사이트랑 연동해서
각자 본 애니 리스트 만들어놓고 그 중에 출제되게 할 수도 있다보니까

언젠가부터 친구들 사이에서 조커픽 만들려고 매 분기마다 이상한 똥애니만 골라서 집어먹거나 8~90년대 개틀딱애니를 보는 기현상이 생겨버림...

경쟁이란 뭘까









전 정정당당하게 주력분야로만 승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