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키 츠바메랑 아사미 유이는 거의 개근 같고, 호리고메 레온도 저번 겨울 M3 참가했었고


유즈키 아카리는 저번에 뭐 현타 와서 안 나올것처럼 얘기하다 나왔던거 생각하면 긴가민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