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정보) 현시점 asmr 최적화 헤드폰 괴도부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826 작성일 2024-01-20 17:41:17 https://arca.live/b/momoirocode/97114121 소니 mdr-mv1 애초에 스테레오가 아니라 바이노럴 음원 믹싱에 쓰라고 만들어짐만듦새도 괜찮고 가벼워서 좋음 앰프도 필요없고 대신 노래들을 때 쓰는 건 잘 몰루겠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ㅇㅇ 2024-01-20 17:41:53 답글 무쌩겨써 펼쳐보기▼ 괴도부게 2024-01-20 17:42:21 답글 괴도부게 2024-01-20 17:42:36 답글 진짜 무쌩긴게 뭔지 보여줘야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4-01-20 17:42:56 답글 심연교단 2024-01-20 17:43:07 답글 mfsu 2024-01-20 17:43:20 답글 괴도부게 2024-01-20 18:10:06 답글 송송단풍 2024-01-20 18:06:22 답글 소니의 맛은 안정적이야 펼쳐보기▼ 괴도부게 2024-01-20 18:10:03 답글 z7 z7m2 z1r 7506 이런 건 피해야된다 펼쳐보기▼ 송송단풍 2024-01-20 18:14:46 답글 7506이 그 모니터링용으로 많이 쓰는 빨간색 딱지 붙은 헤드폰이던가? 주로 슈어, 오디오테크니카, 코스같은데꺼 많이 써서 소니쪽은 잘 모르고 대부분 적당히 좋아보인다는 인상 있었는데 의외네 펼쳐보기▼ 괴도부게 2024-01-20 18:16:01 답글 7506 모니터링은 좋음 딱 보컬만 모니터하는데ㅇㅇ 펼쳐보기▼ 메트로폴리스 2024-01-20 20:14:52 답글 소니만 주구장창쓰는 나라서 사려다 가격보고 못삿다 걍 MDR Z7M2 더써야지 아직부담된다 펼쳐보기▼ 괴도부게 2024-01-20 20:17:11 답글 출시한 지 1년도 안되서 중고가도 별로 저렴하지 않긴함 근데 만져보면 진짜 가벼운데도 플라스틱으로 대충만든 게 아니라 알루미늄이랑 스틸 섞어서 잘 만들어둠 패드도 벨루어에 우레탄 들어가서 고급지고 펼쳐보기▼ 메트로폴리스 2024-01-20 20:18:39 답글 다들 많이사기도하고 좋은거같더라 폰도사야하고 여행도가야하는 일생겨서 못사게되서 아쉽네 펼쳐보기▼ 처녀빗치 2024-01-20 21:38:11 답글 괴도부게 2024-01-21 04:29:28 답글 ㅇㅇ 2024-01-21 03:31:19 답글 asmr 전용인데 왜 오픈형일까? 음향기기 세계는 어려워.. 펼쳐보기▼ 괴도부게 2024-01-21 04:29:25 답글 오픈형을 뭐라고 생각하는 거냐 및붕 펼쳐보기▼ ㅇㅇ 2024-01-21 10:21:00 답글 주위에서 소리 나면 차단안되고 소리 들어오는거 아니었음??? 펼쳐보기▼ 괴도부게 2024-01-21 11:56:26 답글 그렇긴한데 원래도 새는 소리 때문에 조용한 환경에서 듣는다가 전제라 그리고 원래는 공간음향 돌비 360 오디오 믹싱하는 엔지니어들 쓰라고 나온 프로장비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도 메아눈나한테 쥐어짜일까 비처녀허벅지 2024.01.20 142 0 팔월든지 짭켓몬 평가 존나 좋네 [2] 시로미이오리 2024.01.20 151 0 요새 버튜버에 대가리 깨질뻔햇서 [5] 비처녀허벅지 2024.01.20 331 0 슬렌더붐 언제 옴 [3] 시로미이오리 2024.01.20 144 0 폰 산지 두 달 만에 앱 정리 끗 [7] Cadarn 2024.01.20 147 0 일어난김에 밤새게 동생 심부름보내기 [2] 비처녀허벅지 2024.01.20 104 0 기승위 조지는거 추천좀 [2] 키모오타쿠 2024.01.20 339 0 보이시JK랑 결혼하고 싶 [2] 시로미이오리 2024.01.20 169 0 내가 쓰는 헤드폰 [2] 송송단풍 2024.01.20 258 1 벌써 8년된 인형잇는데 [1] ㅇㅇ 2024.01.20 64 0 머리가 부웅떠서 안돌아오는데 [2] 아이노미모리 2024.01.20 74 0 다음 한국어 동음은 이건데? [7] 시로미이오리 2024.01.20 1504 1 한국어동음 머 더 나온다고 들었는데 [3] Suicide_Angle 2024.01.20 280 0 로리마망이 마려운 날 iuy3107 2024.01.20 41 0 얘네 섭종했었네 [1] Cadarn 2024.01.20 178 0 개 꼴리는 오나서포 or 착정물 추천좀 [2] ㅇㅇ 2024.01.20 610 0 음... 먼가.. 먼가임.. [1] Suicide_Angle 2024.01.20 172 0 자다깩내 [7] 비처녀허벅지 2024.01.20 124 0 허리가 너무 안좋다 [11] 최면_붐 2024.01.20 168 0 노노쨩 말고 노짱동음은 없나 [6] ㅇㅇ 2024.01.20 111 0 일한지8시간되니까 머리가아퍼 [15] 데박멍청바보고기 2024.01.20 94 0 정보) 현시점 asmr 최적화 헤드폰 [20] 괴도부게 2024.01.20 826 0 토욜에 4연딸이나 해부럿네 ㅇㅇ 2024.01.20 120 0 노말에 레즈 난입 동음 보고 생각한거 [2] 송송단풍 2024.01.20 212 0 목욕끗 [8] 에스티바 2024.01.20 81 0 에휴오늘도국밥이나먹으면서잔다 [3] ㅇㅇ 2024.01.20 68 0 짤녀경험인수적을수록자러감 [3] 이치노세리토 2024.01.20 102 0 및붕이 중 하나가 사실 보추미소녀면 어떡함? [4] 괴도부게 2024.01.20 108 0 세상을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비결 [5] jopal 2024.01.20 100 0 성공한 인생 [3] 시로미이오리 2024.01.20 100 0 인생은 wav 에요 [5] 에스티바 2024.01.20 163 0 새해부터 너무 열심히 하시는데 [2] 키쿄우 2024.01.20 75 0 믹붕쿤... 나 다녀올테니까 [3] 아이노미모리 2024.01.20 88 0 왜 밤에 우울해지는 소리 해 쉿팔련들아 [10] 시로미이오리 2024.01.20 139 0 아직 새벽 3시아니다 [1] 아이노미모리 2024.01.20 57 0 비교는 모든 불행의 시작임 [13] 이치노세리토 2024.01.20 164 0 인생이란 뭘까.. [12] 미고코로유메 2024.01.20 148 0 아 또 현실여성으로 뽑아서 최안분이네 [4] 키쿄우 2024.01.20 135 0 이게 무겐트랜스 후속이라는데 [13] 아이노미모리 2024.01.20 124 0 책 판매 ㅈㄴ 웃기네 [9] 아이노미모리 2024.01.20 142 0 인간의 본능 세가지 [26] ㅇㅇ (49.163) 2024.01.20 224 0 무겐트랜스 어떠냐 아이노미모리 2024.01.20 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1-20 18: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