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으으..

어제 대체 뭘 얼마나 마신거야...

숙취로 머리는 깨질거같고

입벌리고 잤는지 목은 불타는듯이 따끔따끔하고

죽을거같아...

일본까지 와서 숙취에 이럭게 시달리는게 맞나

우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