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귀핥기하면 오 이거지 하면서 듣는데 점점 뭔가가 사라진다 해야하나..? 아무튼 맨 처음에 들었을때랑 1시간 지나고났을때랑 차이가 확실히 나드라고 그냥 익숙해지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