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컷의 입장에서 볼 때, 번식의 기회는 제한되어 있으니 더 우월한 정자를 통해 번식하려고하는 건 당연한 거임.

이런 암컷들은 애초에 육변기나, 오나홀 이상의 존재 가치가 없으니까 그냥 정 안 주고 성욕 해소 용도로 쓰면 됨.

설마 여자랑 암컷이 같은 종이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 일단 생긴 건 비슷하고, 번식이 가능하니까 아종으로 분류할 수는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