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들어오면 뭐 하고 싶냐고 해서

플스5 사고 싶다고 하니까

자기 플스4 2대 라고 그냥 주겠다고 하는데

이거 받으면 겨울 시즌 끝나도 1년 종신계약 해야하는거 아님?

그 직원 남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