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처럼 히나가 어쩌고 메구가 어쩌고하면서 캐릭터 자체를 팔만한 작품이 안나오기도 하고
판매량도 예전에 3작품이 나눠먹었다면 지금은 30작품이 똑같은 파이를 나눠먹는 시장이 됨
듣는 동음이 다 다르니 댓글이 많이 달릴수도 없고 동음 얘기로 이야기꽃 피우는 건 기대할 수가 없음
뭐 똑같은 성우로 비슷한 내용 5년째 퍼먹으니 고인물들은 색다른거 아니면 질릴만도 하고
여기 고인물들이 아오하루같은 판매량 탑급 작품들 얘기하는것도 거의 못봄 난 ㅇㅇ
나도 그런 양산품 정상성욕엔 흥미도 안가고 뭐 어쩔수 없지
나도 리뷰 한페이지에 한개정돈 쓰는데 댓글은 뭐 다섯개 달리면 많이 달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