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거북목 때문에 정형외과 갔다왔는데

누워서 잘 때 손바닥을 위로하고 자야 건강에 좋대


최면 들을때 손바닥 아래로하지 말고

위로하고 들으면 딸도 치고 뼈건강도 지킬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