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는 오타쿠 커뮤니티도 없고
아는 능력자도 없어서 걍 쌩으로 혼자 서클 운영하다가 저런거 보니 부럽긴 하다
나도 흑인이 좋나요 금태양이 좋나요 이런거 물어볼 수 있는 친구 있었으면 좋겟다

아는 오타쿠 커뮤니티도 없고
아는 능력자도 없어서 걍 쌩으로 혼자 서클 운영하다가 저런거 보니 부럽긴 하다
나도 흑인이 좋나요 금태양이 좋나요 이런거 물어볼 수 있는 친구 있었으면 좋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