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리토 사망 오피셜임? osakan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32 작성일 2020-12-07 11:06:49 https://arca.live/b/momoirocode/9922805 80살이면 오래 버텼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Tensorcrisis 2020-12-07 11:08:20 답글 이루본오 2020-12-07 11:08:5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뭔소리야 [6] Mintia 2020.12.07 134 0 이거 대딸밖에없던데 [4] 용기사 2020.12.07 114 0 이게 그 및갤오락관이냐 [12] 네리모르 2020.12.07 114 0 마미야 히이로 은퇴하면 갤 어케됨 ㄷㄷㄷㄷ [5] 출근충 2020.12.07 80 0 이거 체험판 개꼴리는데 [8] 코유키는천사야 2020.12.07 123 0 아 그냥 야미이치랑 이치노야 묶어버릴까 [2] Cadarn 2020.12.07 93 0 여러분이 이네를 치는데는 3초밖에 안걸리지만 [2] Tensorcrisis 2020.12.07 66 0 그곳에선 마요콘 피자 실컷 드시기를.. [4] 클로에리코 2020.12.07 112 0 런하면 갤 터지는 성우 [2] 코유키는천사야 2020.12.07 119 0 그러게 리토떡밥인데 [1] neonjugs 2020.12.07 128 0 동음 성우들은 은퇴하고 머할까 [7] 클로에리코 2020.12.07 153 0 그렇게 카마쿠라 막부의 정당성을 주장하시더니... [4] Tensorcrisis 2020.12.07 100 0 리토 정도면 오래사신ㄱㅓ지 타비라코 2020.12.07 58 0 이치노세 리토 향년 79세의 나이로 별세 [4] RJLily 2020.12.07 269 1 사요나라 이치노세 리토 풀피리 2020.12.07 178 0 오늘도 그저 오락관 [1] kaguym 2020.12.07 72 0 15% 쿠폰 곧 끝나네 [2] 수박만한 2020.12.07 71 0 음성들을때 핫산한거 외우고해야함? [1] ㅇㅇ (59.8) 2020.12.07 85 0 성우런떡밥 하루이틀도 아니잖음 [3] neonjugs 2020.12.07 140 0 히나도 죽었어? [4] IlIlIIIIl 2020.12.07 161 1 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3] 클로에리코 2020.12.07 140 0 머야 운동하고 왔더니 갑자기 분위기 초상집이여 [1] ㅇㅇ (220.119) 2020.12.07 77 0 좀 쿨하게 보내주세요 [1] neonjugs 2020.12.07 90 0 리토 사망 오피셜임? [2] osakana 2020.12.07 232 0 아니 반 장난으로 한 소린데 내가 런했다고 한 것 같자나 [10] Cadarn 2020.12.07 148 0 역시 괴물체력엔 이유가 있다니까 [6] 코유키는천사야 2020.12.07 178 0 유키 우사기씨 텐사마랑 같이 DLsite 본사 지하에서 살아계신다네요... [2] Tensorcrisis 2020.12.07 115 0 에이펙스하면서 귀빨아줘도 좋다고 듣는새기들 있는데 ㅋㅋ ㅇㅇ (165.194) 2020.12.07 71 0 이런일러같은 음성있지않았나 [1] 나가마 2020.12.07 186 0 갈거면 메구 뷰지 대주고가 시발 [2] 클로에리코 2020.12.07 165 0 부디 그곳에선 행복하시길... [1] kaguym 2020.12.07 102 0 몬소리야 리토가 왜죽어 싯팔 [3] Liquidus 2020.12.07 174 0 리토 죽었다고..? [10] 네리모르 2020.12.07 241 0 약간 그거같네 [3] neonjugs 2020.12.07 84 0 설마 리토도 '우사기'한다는 거야? [3] ㅇㅇ 2020.12.07 228 0 이제 동음 활동 안 할껀가바 [8] Cadarn 2020.12.07 223 0 듣자마자 바로 서는 음성을 찾아야한다 [5] 드라이하고싶다 2020.12.07 138 0 292376 고릴라 개맘에듬 [6] 드라이하고싶다 2020.12.07 489 0 및하 [14] RJLily 2020.12.07 119 0 논쟝 쓰레기면 및버거먹음 [6] 타비라코 2020.12.07 110 0 동음예고는 기대가 안되는데 [1] 누에콩 2020.12.07 73 0 및붕이 퇴근붕이 집붕이 [8] Tensorcrisis 2020.12.07 104 0 아 나도 들어볼까 스토리 궁금하네 [5] 클로에리코 2020.12.07 144 0 어케 이게 다 같은 사람이야 [2] 누에콩 2020.12.07 102 0 포푸라줌마 껨 하는거나 다시 봐야지 Cadarn 2020.12.07 7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07 1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