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자신있게 패까보고 어 아니네 하면 그에 상응하는 댓가를 치뤄야지

안까면 님범인 이런식으로 가불기를 일방적으로 치는건 잘못됐다고 생각해요




안그러면 집에서 찍었던 다키마구라 사진같은 부끄러운사진을 들켜버리고 말아요


및챈보고 간만에 직접찍었던 사진들 구경하는데 재밌는거 많네



이건또뭐야

-196도 국수는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