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웬 이상한 놈이 갑자기 근첩식 논리를 펼치며 광역 어그로를 끔 -> 파딱 눈썰미에 들어와서 파딱이 유심히 관찰해보니 알고보니 이새끼가 다중이 돌려가며 자기 스스로 후장빨이 및 념 주작해서 올리던 애인게 발각됨 -> 당연히 차단당함 -> 다중이 본인도 나 어차피 글 잘쓰고 다른 곳에서 관심 받아먹고 살거든? 그딴 리뷰 좆도 신경 안씀 난 갈란다 좆병신갤 하고 끝
-> 난줄 알았으나 파딱이 싸우는 도중 홧김에 말한 너 재능없어ㅇㅇ 한마디에 아무리 생각해봐도 화가나서 온갖 유동과 고닉반고닉을 총출동해서 3일밤낮으로 장문의 편지를 쓰고 있는게 지금
만약 내 성공이 거짓말이라고 칩시다.
그런다고 님이 인터넷으로 도피한 놈이고 내가 현실에 충실하는 놈이란 사실이 변합니까?
대학은 나왔나요? 영어 공부는 꾸준히 해요? 여기 애들 다 할 줄 아는 일본어 말고 다른 특기는 있습니까?
난 성공이 거짓말이라도 머릿속에 든거라도 있지 님은 아무것도 없잖아요
https://arca.live/b/holopro/86785017
이런 지적인 글 쓸 수 있는데 못 쓰는거 아니잖아요. 그냥 쓸 능력이 없는 거잖아요
왜 내가 님 도발에 긁힌다고 생각하시지. 걍 님 한심하게 사는 모습 비웃으면 기분 좋으니까 오는 건데
님들이 내 글 흠집 내면 긁힌다고 착각하시나? 나는 님들처럼 글 쓸 수 있는데 님들은 나처럼 못 쓰잖아. 환상에서 살지 말고 제발 현실을 보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