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월 3월 매달 꼴리는게 나오면 좋을텐데



8월 코미케 / 12월 코미케 딱 2번

꼴리는게 몰려서 나오니까 

너무 힘들어.....




저번에 먹었던걸 또또또또 먹어야한다니...

이런 성욕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