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백년 동안 아무도 손을 안 댔으면 굉장히 못생겼든지, 보짓 구멍이 막혀있다던지, 끔찍한 악취가 난다던지 심각할 정도로 하자가 있는거 아니냐 복어도 먹고 죽는 놈을 보고도 먹는 마당인데
로리바바가 실제로 있었으면 분명 누구 하나는 30년도 못 참고 뚜껑 땄을거임

수백년 동안 아무도 손을 안 댔으면 굉장히 못생겼든지, 보짓 구멍이 막혀있다던지, 끔찍한 악취가 난다던지 심각할 정도로 하자가 있는거 아니냐 복어도 먹고 죽는 놈을 보고도 먹는 마당인데
로리바바가 실제로 있었으면 분명 누구 하나는 30년도 못 참고 뚜껑 땄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