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가 선택한 히로인 한마리만 살아남고 나머지는 다 유기되잖아.....


차라리 하렘이 낫지 처음부터 유기를 전제로 히로인 존나 만들어서 넣는 심각한 구조적 결함이 있는 장르인데 어떻게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