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아 ㅇㅇ;
연예인들 스토킹 피해 호소하는 느낌 이제 좀 알것같달까
피곤합니다 진짜
전부 검열해야겟냐고 ㅇㅇ,,
그런건 너무 차갑고 사람 냄새 안나잖아 ㅇㅇ,,
나는 내 일상의 단편을 딱
그대로 찍어서 올리는데 거기서 막 이것저것 내 frybasy를 수집해가면
안되지 않느냐고 ,,
앙?!

하아 ㅇㅇ;
연예인들 스토킹 피해 호소하는 느낌 이제 좀 알것같달까
피곤합니다 진짜
전부 검열해야겟냐고 ㅇㅇ,,
그런건 너무 차갑고 사람 냄새 안나잖아 ㅇㅇ,,
나는 내 일상의 단편을 딱
그대로 찍어서 올리는데 거기서 막 이것저것 내 frybasy를 수집해가면
안되지 않느냐고 ,,
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