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미모리 촉수 듣다가 느낀게
이게 뭔가 쾌감이 모이기도 전에 하나하나가 폭★발 해버리니까
갠적으론 드라이 느낌보단 그냥 몸이 막 간지럽고 쑤시고
호엑 흐에엑 느엑 몸부림치다 끝남
그래서 생각한게
속삭이는거면 괜찮지 않을까..!?
..라는 의미에서
추천좀 해주십쇼
어제 미모리 촉수 듣다가 느낀게
이게 뭔가 쾌감이 모이기도 전에 하나하나가 폭★발 해버리니까
갠적으론 드라이 느낌보단 그냥 몸이 막 간지럽고 쑤시고
호엑 흐에엑 느엑 몸부림치다 끝남
그래서 생각한게
속삭이는거면 괜찮지 않을까..!?
..라는 의미에서
추천좀 해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