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미모리 촉수 듣다가 느낀게

이게 뭔가 쾌감이 모이기도 전에 하나하나가 폭★발 해버리니까

갠적으론 드라이 느낌보단 그냥 몸이 막 간지럽고 쑤시고

호엑 흐에엑 느엑 몸부림치다 끝남

 

그래서 생각한게

속삭이는거면 괜찮지 않을까..!?


..라는 의미에서

추천좀 해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