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끊기는거싫어서

낮술하고 일찍들어가려고 두시부터 마셨는데

일곱시쯤 부터 기억이 없는데

아홉시에 편의점에서 햄버거산기억이랑

데박추워서 덜덜떨며 비맞은 기억이랑

자다가 전철역 일곱개는 지나친 기억이랑

뭐가 막 섞여서 기억이 이상해

맥주 3000cc 4개째 시킨 기억까진 있는데

안주 시킨 기억은 왜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