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주중 일한거 보상심리로 토일은 하루 종일 밥겜잠동함...


워낙 혼자있는거 좋아하고 저러면 행복한데, 너무 1년 일상이 똑같은거같아서 고민이내



어디 머 동음 동호회같은거 업나